대학혁신사업단 WINNO 서포터즈 발대식
본문
– 학생참여 높이기 위한 사업단 안내, 프로그램 참여 및 홍보 활동 –
원광대학교 대학혁신사업단 제2기 WINNO 서포터즈가 발대식에 이어 각종 대학혁신지원사업 프로그램을 알리는 온오프라인 홍보를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22명의 재학생으로 구성된 WINNO 서포터즈는 대학혁신사업단에서 추진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하고, 재학생들과 공유할 수 있는 블로그 및 SNS 게시를 비롯해 서포터즈 학생들의 프로그램 참여 후기로 ‘월별 대학혁신사업단 뉴스레터’를 작성해 배포한다.
지난 4월 26일 발대식이 열린 가운데 원활한 서포터즈 활동을 위한 특강도 진행됐으며, ‘SNS를 활용한 WINNO 서포터즈 홍보 전략’을 주제로 특강에 나선 이병학(교양교육원) 교수는 SNS 마케팅 홍보의 중요성과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 등을 강의하고, 학생들이 서포터즈 활동을 시작으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 향후 마케터로 성장하길 기원했다.
정성태 대학혁신사업단장은 “서포터즈 활동이 사업단 홍보뿐만 아니라 자기 계발에도 도움이 되고, 사업단 대표 구성원으로서의 자부심으로 활동해 주기를 바란다”면서 적극적인 활동과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WINNO 서포터즈는 앞으로 7개월 동안 재학생들의 사업단 프로그램 참여 독려를 위한 홍보활동을 펼치며, 개인 활동 점수를 부여해 선정 기준에 따라 우수 서포터즈를 선발해 시상할 계획이다.